일단 天地盤에 成局은 없습니다.
中宮의 七火 偏官이 世를 직접 극하고 있고, 世宮의 五와 九, 그리고 中宮의 七이 七五九三殺을 이루고 있습니다.
七五九가 되어 있으나 中宮의 七火가 世宮 天盤의 五土를 생하지 않고 九金 世를 바로 剋합니다.
그러면 官을 쓸 수가 없습니다. 그러니 직장생활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또 世(九金)가 偏財(三木)을 바로 剋하니까 이 사람은 만약 결혼했다면 한 번이라도 이혼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食神生財가 되지 않은 사람은 이혼하기가 굉장히 쉬운 남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坤宮 天盤의 五土運이 되면 父運이지만 假生이 되어 四金 兄爻가 眞生이라 아무래도 복이 떨어지긴 합니다.
이렇게 복이 떨어질 때는 七五九三殺가 작용해요. 中宮 天盤 七. 世宮 天盤 五. 世 九가 뭉쳐서 七五九가 됩니다.
여태까지 직장생활 제대로 못하고 이혼도 하고 했겠지만 46~50세 運에는 밥벌이는 하겠다고 봅니다.
父爻가 있으면 假生이 되어 복이 떨어지더라도 무조건 내가 조금이라도 받아먹습니다.
그런데 天盤 五土는 歲天盤 一水 孫爻를 바로 剋하니까 일하지 말라는 얘기가 되는데
그래도 먹고 산다는 얘기가 되니 참 신기한 일입니다.
이 사람은 도배를 해서 먹고 사는 사람인데 남의 밑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라 假生으로 챙겨주는 돈으로 먹고 삽니다.
또 父爻 運이 들어오면서 孫爻를 剋하면서 들어오는 예는 직장생활로 수입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놀아도 매달 꼬박꼬박 연금 나오는 것으로 수입을 삼은 사람인 경우인 것입니다.